체형교정클리닉/일자목·거북목

대구일자목 추워지면 더 심해지는 일자목통증

뽀빠이체형교정 2019. 11. 19. 15:14

대구일자목 추워지면 더 심해지는 일자목 통증






안녕하세요 대구일자목 교정병원 뽀빠이입니다.

현대인들에게 목, 어깨통증은 이제 고질병으로 자리잡았는데요.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는 오늘 같은 날은 근육과 혈관이 수축되면서 통증이 더 심해지게 됩니다.

일자목 통증이 더 심해지기 전에 대구일자목 교정병원 뽀빠이에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시작해 보세요.







대구일자목 교정병원 뽀빠이에서 일자목 진단을 받게 되면 환자의 증상, 통증 정도에 따라 다양한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통증을 조절하는 물리치료, 체외충격파, 도수치료 등을 시행하며 운동요법을 함께 코칭받게 됩니다.








그중 도수치료는 척추 및 관절의 미세한 틀어짐을 바로 잡아주고 정렬을 맞춰주는 효과, 근막통증 완화 효과, 근육경직해소 및 이완 효과 등 경추의 불균형을 교정하는 데 목적이 있으며, 비수술적 치료이기 때문에 일상생활로 빠르게 복귀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인데요.

고혈압이나 당뇨와 같은 만성질환자도 약물 걱정 없이 치료가 가능하며 대구일자목 교정병원 뽀빠이의 숙련된 치료사에게 시술을 받는다면 더 높은 교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일자목으로 인해 경추에 머리의 체감하중이 늘어나면 목 주변의 근육과 인대에 피로가 누적되고 뒷목의 뻐근함, 어깨와 등에 발열감과 방사통을 비롯한 통증과 함께 경추 주변을 지나는 신경들과 혈관들을 압박할시엔 두통이나 어지러움,집중력저하도 생기게 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만성적인 통증과 일상을 괴롭히는 스트레스 요인이 되기 때문에 일자목치료는 미루지 말고 일자목통증 초기에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구일자목 교정병원 뽀빠이에서 늦기전에 치료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