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교정클리닉/일자목·거북목

부산거북목, 거북목 치료 늦을수록 손해

뽀빠이체형교정 2018. 3. 28. 12:48

부산거북목, 거북목 치료 늦을수록 손해







안녕하세요 부선거북목 교정병원 뽀빠이입니다.

목덜미가 뻐근하거나 갈수록 조이고 억눌리는 느낌에 하루종일 어깨를 짓누르는 통증때문에 일상이 피곤한 증상을 겪고 계신다면 단순피로를 넘어 경추구조가 바뀐 거북목이 진행되고 있을수있단 것을 염두하셔야합니다.

'호미로 막을것을 가래로 막는다'는 속담이 있듯이 치료가 늦어지면 늦어질 수록 치료기간이 오래 걸리고 비용도 늘어나게 됩니다.

오늘 부산거북목 교정병원 뽀빠이와 함께 거북목치료에 대해 알아보세요.






갈수록 현대인들의 움직이지 않고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시간이 많습니다.

활동량 자체가 줄고 일이나 공부를 하거나 쉴때는  스마트폰을 하거나 게임 동영상, sns를 하며 보냅니다.

연령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장시간 웅크리거나 고개를 숙이는 이같은 자세는 거북목의 원인으로 작용합니다.








거북이의 목처럼 보이는 거북목은 겉모습만 보고 그 심각성을 판단할수는 없지만 목뼈를 말하는 경추와 척추로 이어지는 각도보다 앞으로 밀려있는 상태 즉, 옆에서 봤을 때 어깨보다 귓볼이 2.5cm이상 앞으로 나와 있다면 거북목치료가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거북목은 초기에는 특별한 증상이 없거나 목이 결리거나 뻐근한 증상, 다소의 피로감만을 나타내기도 하기때문에 모르고 지나가거나 방치하는 경우가 생겨 목디스크나, 척추디스크로 발전할 수 있는 만큼 조금이라도 거북목이 의심된다면 정확한 진단을 통해 치료를 받는것이 좋습니다.








거북목에 대한 스트레칭이나 운동 등 많은 자료들과 동영상이 나와 있지만 거북목이 많이 진행된 상태라면 통증해소에 한계가 있고 일차원적인 물리치료나 침, 마사지, 진통제나 파스로는 근본적인 거북목 체형을 개선할 수없어 증상해소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부산거북목 교정병원 뽀빠이에서는 수술이나 약물에 의존하지 않아도 경추구조와 근육, 근막통에 효과가 있는 거북목 도수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부정렬과 체형불균형을 잡을 수 있는 부산거북목 교정병원 뽀빠이의 거북목치료로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