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클리닉/만성통증질환

송파어깨통증 밤에 심해지는 어깨관절 통증

뽀빠이체형교정 2022. 7. 29. 12:49

송파어깨통증 밤에 심해지는 어깨관절 통증

 

 

 

안녕하세요 송파어깨통증 치료병원 뽀빠이네트워크입니다.

열대야로 잠을 잘 이루지 못하는 밤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어깨통증까지 겹쳐 고통받고 있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어깨 관절은 팔을 움직이는 작은 움직임에도 영향을 받는 신체 부위로 어깨통증이 심하면 일상생활이 매우 불편해지는데요. 통증은 낮보다 밤에 더 심한 경향이 있어 충분한 수면이 이뤄지지 않으면 낮시간에도 지장을 많이 받게 됩니다.

 

 

 

 

어깨통증으로 인해 관절운동의 범위가 제한됨에 따라 옷을 갈아입고 머리를 빗거나 감는 등의 사소한 일상생활동작을 어렵다면 유착성관절낭염인 오십견을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보통 50대를 전후로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도 오십견 환자가 늘어나는 추세로 다른 어깨질환의 경우 타인의 도움이 있다면 수동적으로 어깨를 올리는 것은 가능한 반면 오십견의 경우 그조차도 어렵다는 점에서 차이를 보입니다.

 

 

 

 

오십견을​ 노화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여기고 방치하는 사람이 많지만, 치료 시기를 놓치면 주변 관절과 인대의 심각한 손상을 야기해 결국 수술치료를 받아야 할 수 있으므로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송파어깨통증 치료병원 뽀빠이의 치료는 단순히 통증 완화만을 위한 치료가 아닌 어깨통증과 문제가 있는 체형개선과 원인 제거를 위한 도수치료, 운동요법, 체외충격파와 물리치료 등 비수술 교정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며 균형이 깨진 체형을 바로잡고 자세습관 개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어깨통증이 나타난다면 뽀빠이에서 정확한 어깨통증의 원인을 찾고 그에 알맞은 치료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